“왜 안만나 줘” 前 여친 집 앞 기다렸다 살해_휴대폰 메모리 슬롯 결함_krvip

“왜 안만나 줘” 前 여친 집 앞 기다렸다 살해_허니게인으로 빨리 돈 버는 방법_krvip

헤어진 여자친구의 집 앞에 찾아가 흉기로 찔러 살해한 20대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.

경기 용인동부경찰서는 살인 혐의로 29살 안 모 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오늘(7일) 밝혔습니다.

경찰에 따르면 안 씨는 어제(6일) 오후 10시 50분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의 한 아파트 지하 1층 공동현관문에서 연인 사이였던 27살 A 씨를 흉기로 찔러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.

조사결과 안 씨는 1년 넘게 사귀다 헤어진 A 씨가 자신을 만나주지 않자 아파트로 찾아가 A 씨거 집에 돌아오기를 기다렸다가 범행을 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.

A 씨는 범행을 당하기 직전 전화로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했고, 친구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안 씨를 체포했습니다.

안 씨는 범행 후 자해를 해서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데,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고 경찰 관계자는 전했습니다.

A 씨의 가족들은 사건이 있기 전에 안 씨가 A 씨를 스토킹하고 폭력을 행사해 경찰에 여러 번 신고했다고 말했습니다.

이에 대해 경찰은 지난달 두 차례에 걸쳐 안 씨와 A 씨를 조사한 적이 있다고 밝혔습니다.

경찰은 병원에 있는 안 씨가 회복하는대로 사건 경위를 조사할 계획입니다.